양양카페 인스타 핫플 배배젤라또 양양여행 중 들른 젤라또 맛집

맛집 리뷰

양양카페 인스타 핫플 배배젤라또 양양여행 중 들른 젤라또 맛집

지니_Jinny 2023. 6. 21. 14:20
반응형

양양 여행 중 쉬어가기 좋은 카페, 배배 젤라또에 다녀왔어요.

탁 트인 과수원 뷰가 좋은 젤라또 맛집, 내 돈 내 산 리뷰입니다!

 


 
▶위치 및 정보
주소 : 강원 양양군 양양읍 안산1길 41
영업시간 : 11 : 00 - 19 : 00, 라스트 오더 18 : 30 (매주 화요일 정기휴무)
전화번호 : 033-673-2264
기타 사항 :  모든 메뉴 포장 가능, 예약 가능
 


 
▶외부 경관 및 야외 공간

 
양양카페 배배젤라또는 양양대교 건노 한적한 국도변에 위치하고 있어요!


 
▶내부 인테리어
 



배배젤라또의 포토스팟!
푸릇한 배 과수원이 한눈에 보이는 통창 유리가 인상적이죠ㅎㅎ 다들 여기서 사진 많이들 찍으시더라구여.

카페 내부는 사실 좀 좁은 편이고 테이블도 따닥따닥 붙어있어서 오래 머물기에 좋은 분위기는 아니었어요.


 
▶메뉴 정보
 

 

저희가 방문한 날의 배배젤라또 메뉴인데요.
네이버 알림메뉴에서 그날 판매하는 젤라또 메뉴를 확인할 수 있었아요.
저흰 배배젤라또의 대표메뉴인 배배소르베와 딸기소르베, 소금우유젤라또를 주문했답니다.


 
▶리뷰
 


배배젤라또의 시그니처 메뉴인 배배소르베가 역시 제일 맛있었어요!
고급진 바밤바 맛이랄까ㅋㅋ
소르베 특유의 질감에 중간 중간 살짝 느껴지는 배 질감, 그리고 인위적인 배 향이 아닌 진짜 찐 배 향이 느껴져서 맛있었음!
진짜 배는 마냥 달기만 하진 않잖아요. 약간 신맛도 있고 특유의 풋내 같은 향도 있는데 그런 맛이 다 살아있어서 좋았어요.

딸기소르베는 그냥 흔힌 딸기 스무디 맛이었고ㅋㅋ

소금우유 젤라또는 진짜 너~~~무 달았음.
짭짤한 맛 때문에 극대화되어서 그렇게 느꼈을 지도.
원래 젤라또가 다 엄청 단 편이긴 한데
우유맛 특유의 조금 느끼하면서 꾸덕꾸덕한 느낌 때문에 그 단 맛이 배로 느껴지는 듯ㅋㅋ
엄청 크리미 하고 고소하다 못해 좀 느끼할 정도였는데 이런 밀키한 맛 좋아하는 사람들에겐 환장할 맛!
아닌 사람들에겐 좀 질리고 부담스러울 수도 있는 맛이었어요ㅋㅋ
그래도 젤라또 특유의 쫀쫀함은 잘 살아있어서 좋았음!





그리고 요새 인스타 갬성 핫플 카페엔 하나씩 다 있다는 흑백 즉석 사진기ㅋㅋ
배배젤라또에선 인당 1회 무료로 찍을 수 있으니 무조건 찍기!
배배젤라또에는 이것 외에도 과수원뷰 통창 포토 스팟도 있고 입구에 있는 아주 큰 나무 포토 스팟도 있어요.
인스타 핫플로 유명한 만큼 인스타 용 사진 찍기 딱 좋은 카페인 것 같아요. (물론 나도 올림ㅋㅋ)

해변가에 위치한 양양카페만 검색하다 급 방문하게 된 젤라또 카페였는데, 양양 여행 코스 중 쉬어가기에 좋았던, 만족했던 곳이네요.

양양 여행을 계획하고 계시거나 양양 여행코스, 양양 가볼 만한 곳 찾고 계신 분들이라면 양양카페 배배젤라또, 방문해 보세요: )


 
▶종합 리뷰
#배배젤라또
#주소 : 강원 양양군 양양읍 안산 1길 41
#영업시간 : 11 : 00 - 19 : 00, 라스트 오더 18 : 30 (매주 화요일 정기휴무)
#주문 메뉴 : 배배소르베, 딸기소르베, 소금우유젤라또
#개인평점 4점 네이버 평점 없음, 다음 평점 4.7점
#다녀온 날 : 23.06.18

반응형